[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세희가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주)가족엔터테인먼트는 18일 한층 깊어진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우 이세희의 새 프로필 화보 4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희는 시크, 우아, 청순 등 다양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한 쪽 턱을 괴고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고 있는 모습은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어 우아한 매력을 뽐내는 흑백 사진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브라운색 목 폴라티를 입고 아련한 눈빛으로 한층 더 깊어진 청순미를 발산했고, 단정하게 묶은 헤어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모습까지 더했다. 그는 새 프로필을 통해 그동안 보여준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완전히 다른 상반된 분위기를 뽐냈다.


   
▲ 사진=(주)가족엔터테인먼트

   
▲ 사진=(주)가족엔터테인먼트

   
▲ 사진=(주)가족엔터테인먼트

   
▲ 사진=(주)가족엔터테인먼트


이세희는 최근 종영한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여주인공 박단단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힘입어 '2021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고 다양한 작품과 방송,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세희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진검승부'에 여주인공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진검승부'는 배우 도경수, 김상호, 이시언, 연준석, 주보영이 합류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지난달 말 첫 촬영에 돌입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