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데뷔 후 두 번째 OST 가창에 나선다. 

블리처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미라클'(극본 손근주‧이효진, 연출 명현, 제작 PRODUCTION H) OST '널 위해'를 발매한다. 

일본 위성극장 채널을 통해 선방영되는 '미라클'은 기적 같은 사랑의 힘으로 시련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아이돌 로맨스 장르다. 


   
▲ 사진=SLL


'미라클'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 블리처스가 가창한 '널 위해'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돼 후렴에는 퓨처바운스 기반의 훅으로 완성되는 곡으로, 그동안 짝사랑해온 상대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가사가 담겼다. 

블리처스는 그간 선보인 카리스마와 180도 다른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을 '널 위해'에 담아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블리처스는 최근 데뷔 1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이벤트 '2022 블리티벌'(BLITIVAL)을 진행,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 지난 2월에는 첫 단독 미국 투어 '블리처스 2022 미국 투어 체크-인(BLITZERS 2022 U.S. TOUR Check-in)'을 열고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 총 6개 도시를 돌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