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알리안츠생명이 화단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16일 서울 구로구 천왕로에 위치한 에델마을에서 '아이들을 위한 추억심기'라는 주제로 화단 가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16일 서울 구로구 천왕로에 위치한 에델마을에서 '아이들을 위한 추억심기'라는 주제로 화단 가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알리안츠생명
에델마을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에서 어려운 환경에 처해 도움이 필요한 여자아이들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복지 기관이다.
 
이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 20명은 팀을 이뤄 영아들을 돌본 후 묘목과 꽃이 담긴 화분을 옮겨 심으며 구슬땀을 흘렸다고 알리안츠생명측은 설명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요스 라우어리어 운용부사장은 "에델마을 아이들에게 활짝 핀 봄꽃을 보여주고 싶어 이번 봉사활동에 자원했다""예쁜 아이들이 꽃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같은 날 서울 관악구 보라매동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도 알리안츠생명 직원들의 봉사활동이 진행됐다. 임직원 20여명은 복지센터 환경정리 후 아이들과 한 명씩 짝을 이뤄 인근 공원과 키즈카페를 방문해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