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볼거리를 준비한다. 

1일 오후 6시 MBC M에서 생방송되는 '쇼챔피언'에는 K-POP 대세돌 원어스, 르세라핌의 무대를 공개한다. 또한 라잇썸과 밴디트의 컴백 무대도 함께한다.

먼저, '엔딩은 원샷이겠죠?' 주인공으로 선정된 대세돌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눈부신 성장세를 보인 원어스가 타이틀곡 '덤벼'(Bring it on) 무대를 하나뿐인 엔딩 미션으로 더욱 특별하게 꾸밀 예정이다. 이어, 글로벌 루키 르세라핌 역시 특별한 엔딩 미션으로 타이틀곡 'FEARLESS'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할 걸그룹의 컴백 무대도 준비돼 있다. 먼저, 4세대 핫 루키 라잇썸이 첫 번째 미니 앨범 'Light a Wish'로 컴백한다. 라잇썸은 생동감 넘치는 비트가 특징인 경쾌한 타이틀곡 'ALIVE'와 힙합 기반의 강렬한 수록곡 'Q' 무대를 통해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이어 밴디트가 2년 만에 세 번째 미니 앨범 'Re-Original'로 컴백한다. 밴디트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EDM 힙합 장르의 타이틀곡 'VENOM'과 독특한 사운드의 기타 리프와 강렬한 분위기의 수록곡 'DON'T MESS WITH ME' 무대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라잇썸과 밴디트는 'MC석 인터뷰'를 통해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이 외에 TNX, 다크비(DKB), 싸이퍼(Ciipher), 버스터즈(BUSTERS), MAJORS(메이져스), NINE.i(나인아이), BLANK2Y, 허 공, 화연 무대도 함께한다.

이번 '쇼챔피언'은 원어스의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스페셜 MC로 출격, MC 강민과 함께한다.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는 레이븐과 중저음의 보이스가 매력적인 이도는 스페셜 MC로서 강민과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