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브랜드 굿즈 할인가 판매, 수익금 기부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외식 기업 GFFG는 오는 6일 애니오케이션 청담 테라스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GFFG 게러지 세일'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 카페 노티드 등을 운영하는 외식 전문 기업 GFFG는 오는 6월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애니오케이션 청담테라스에서 수익금 기부를 위한 굿즈 할인 판매 행사를 벌인다./사진=GFFG 제공


행사 당일 전 브랜드 굿즈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카페 노티드의 마스코트인 '슈가베어' 곰인형을 비롯해 다운타우너의 브릭, 리틀넥 식기류 등 GFFG의 인기 굿즈 50여종이 준비된다. 

이날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GFFG는 DJ파티를 열고, 구매자에게는 푸드 교환권을 제공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기부 공간을 만들 계획이다. 푸드 교환권은 행사 현장에서 핫도그, 마약옥수수, 군고구마 등 음식 메뉴와 슬러시, 맥주 등 시원한 음료로 각각 교환 가능하다. 1인 최대 2장까지 제공한다.

GFFG는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은 청년재단을 통해 사회 사각지대에 놓인 청년들에게 전달한다. 카페 노티드 도넛과 콜드브루 커피 등도 함께 제공한다.

이준범 GFFG 대표는 "GFFG 성장 동력인 전 매장 임직원들과 주요 소비자층인 청년들의 사랑과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어려운 환경에 처한 청년층을 도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고객이 직접 참여해 함께 만들어가는 기부 행사인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GFFG는 카페 노티드를 비롯해 다운타우너, 애니오케이션, 키마스시 등 총 8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