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주역들 김구라-백종원-AOA 초아-강균성-예정화의 '5인 5색 포인트’가 공개됐다.
오늘 제작진에 따르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은 오는 25일 오후 11시 1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상황. '마리텔' 제작진이 추구하는 새로운 예능 패러다임을 목표로 ‘마리텔’이 어떤 행보를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구라-백종원-AOA 초아-강균성-예정화가 발산하게 될 각양각색 매력이 눈길을 끈다. 나이,직업,성격 모든 것이 다른 5인의 숨겨왔던 매력으로 이끌어가는 ‘1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위와같이 김구라는 ‘트루 스토리’라는 방제로 그간의 희로애락을 견뎌낸 MC 김구라로서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준다.
요리 연구가인 백종원은 ‘백주부의 고급진 레시피’를 통해 구수한 입담으로 쿡방&먹방을 진행한다.AOA 초아는 ‘기-승-전-촤’로 그녀만의 순진무구한 귀여움을 보여준다. 강균성은 그만의 다중인격 캐릭터로 독특한 ‘고민 살롱’ 방송을 만들어간다.
SNS 무결점 몸매로 화제인 예정화는 ‘DIY 피트니스’ 방을 오픈, 생활 속 간편 운동을 알려준다. 이렇게 5인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