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라비와 특별한 호흡을 선보인다. 

소속사 아에르뮤직은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서인국의 새 싱글 앨범 '러브 앤 러브'(LOVE&LOV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 서인국이 지난 8일 새 싱글 '러브 앤 러브'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아에르뮤직 제공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마이 러브(MY LOVE, FEAT. 라비)와 '질리지 않는 노래(BE MY MELODY)'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마이 러브'는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에 후반부 몰아치는 라비의 랩이 특징이다. 

수록곡 '질리지 않는 노래(BE MY MELODY)'는 서인국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의미를 더했다.

서인국은 전작 '함께 걸어', 수록곡 '민트 초콜릿'(Feat.40)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서인국은 이번 앨범의 모든 제작 과정을 이끌며 한층 성숙한 음악을 완성했다. 서인국 소속 프로듀싱팀 서씨네 역시 전곡에 참여했다. 

아울러 박효신 '야생화' 작사가 김지향, 서인국 '웃다 울다', '너라는 계절' 등 작곡가 서정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5년만에 본업 가수로 돌아오는 서인국이 어떤 감성을 전할지 기대가 모인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