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세액공제 IRP(개인형퇴직연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오는 731일까지 세액공제 IRP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미생(미래에셋생명)IRP 인연 맺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 미래에셋생명은 오는 7월 31일까지 세액공제 IRP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미생(미래에셋생명)과 IRP 인연 맺기' 이벤트를 실시한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 측은 "연말정산 대란 이후 IRP가 최고의 절세 수단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더욱 많은 근로자에게 IRP 혜택을 권유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미래에셋생명 IRP 계좌에 월 2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하거나 300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타사의 퇴직금이 납입된 IRP계좌를 미래에셋생명으로 이전할 경우 이전 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1~3만원권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2, 커피 교환권 5만원권 2매를 지급한다.
 
조성환 미래에셋생명 연금서비스본부장은 "현재 세액공제 IRP를 활용하면 연말정산 시 연간 최대 924천원까지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발표된 기획재정부의 연말정산 보완대책에 따라 연 소득 5500만원 이하 근로자는 최대 1155천원까지 세제 혜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지난해 5.37%의 수익률로 적립금 1조원 이상 주요사업자 중 원리금 비보장형 수익률 1위를 기록한 미래에셋생명의 IRP가 노후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생명의 IRP는 은행, 증권사와 달리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상에서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