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NH농협생명이 '내맘같은 보험, NH농협생명' 캠페인을 진행한다.

NH농협생명은 21일 서울 서대문역 인근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내맘같은 보험, NH농협생명'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 21일 아침 서울 서대문역에서 김용복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출근길 시민들에게 신상품 종신보험을 알리는 가두캠페인을 하고 있다./NH농협생명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의 든든한 미래설계를 위해 꼭 필요한 종신보험의 중요성을 알리고 또한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전환 기능, 고객의 경제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이 자유로운 신상품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캠페인에 참여한 김용복 대표이사는 "종신보험은 가족사랑의 시작이자 평생을 함께하는 상품인 만큼 상품의 강점 뿐 아니라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보험사의 신뢰도도 매우 중요하다""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며 언제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 상품 안내장 추천 이벤트를 지난 15일부터는 '아빠의 마음'을 주제로 한 TV광고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종신보험 판매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