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1000만원, 수상자에 삼성전기 유튜브 제작 참여 기회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삼성전기가 MZ세대와의 소통을 넘어 ESG(지속가능경영)활동을 알리기위해 유튜브 콘텐츠를 적극활용하고 있다. 

21일 삼성전기는 '제3회 유튜브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기 유튜브 공모전은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됐다. 

   
▲ 삼성전기 유튜브 공모전 홍보 포스터 /사진=삼성전기 제공

지난해 까지는 ‘MZ세대 대상으로 삼성전기와 회사 제품을 알리는 방법’을 주제로 진행 됐지만, 올해에는 삼성전기의 ESG활동을 대중들과 함께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번 공모전은 만 14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디어 제안 배경, 기획의도 등을 담은 △기획안(스토리보드) 혹은 △영상 파일을 삼성전기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응모된다. 삼성전기의 ESG 경영활동은 회사 홈페이지 혹은 SNS채널(블로그,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은 대상(1팀) 500만원, 최우수상(2팀) 100만원 등 총상금 1000만원이 수여 된다.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들에게는 삼성전기 유튜브 콘텐츠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삼성전기 대표이사 장덕현 사장은 “삼성전기가 현재 하고 있는 다양한 지속가능경영활동들을 대중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며 “삼성전기가 전하는 MESSAGE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