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신한은행은 ㈜플래튼(이하 슈프라이즈)과 제휴해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신한은행은 ㈜플래튼(이하 슈프라이즈)과 제휴해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신한은행 제공.


슈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알기 어려운 한정판 신발 및 발매처 정보를 매월 약 1,300여개 이상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 달 13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위한 쿠폰코드를 받은 뒤 슈프라이즈 앱으로 이동해 쿠폰코드와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신한 쏠(SOL)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18일 오후 8시 30분 슈프라이즈 앱 라이브방송에서 실시간 추첨 및 발표한다. 라이브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은 별도 슈프라이즈 공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경품은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1 블루’ 1족과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포스1’ 4족, 총 5족이며 신발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도 신발을 예쁘게 담아 전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슈케이스 50개를 추첨해 제공한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