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최대 쇼핑센터 돈키몰 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첫선
하반기 내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 예정
[미디어펜=문수호 기자]HLB글로벌 자회사 ‘㈜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5월부터 약 두 달 간 태국에서 진행한 팝업 부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 /사진=HLB생활건강 제공


엘리샤코이는 방콕 최대 쇼핑센터 ‘돈키몰(DONKI MALL)’ 내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설치, 총 7000여 명의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며 준비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소비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유명 아이돌 그룹 및 셀럽들이 애용하는 미스트로 알려진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현지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태국 현지화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이번 태국 전역 오프라인 스토어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오는 하반기 태국 프리미엄 드럭스토어 ‘멀티 뷰티(Multy Beauty)’ 전 지점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뷰티 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oy)’, 대형 뷰티 유통채널 ‘뷰티리움(Beautrium)’ 등 태국 전역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이 예정돼 있다.

[미디어펜=문수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