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롯데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은퇴 후 모습을 담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 롯데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은퇴 후 모습을 담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브랜드 영상 스틸컷 이미지./사진=롯데카드 제공


이 영상은 국가대표 선수들의 인터뷰를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삶을 더 가까이 들여다보고,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향후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빛나던 나의 기록’과 ‘두 번째 인생을 살다’, 총 2편으로 구성된 이번 브랜드 영상은 전직 국가대표 선수들이 본인의 국가대표 시절 이야기와 은퇴 후의 새로운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낸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승희를 비롯해 안창림, 이준우, 이명화, 한수지 총 다섯 명이 참여했다. 영상 말미에는 국민들에게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희망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특히 ‘두 번째 인생을 살다’편에서는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전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수산시장 내 횟집을 운영하는 전 여자축구 국가대표, 천연가죽 가방 브랜드의 CEO가 된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음악 교수가 된 전 수영 국가대표와 같이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