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위너(WINNER)가 '킬링 보이스'에서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보였다. 

딩고 뮤직은 12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위너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위너는 하이라이트와 세븐틴에 이어 '킬링 보이스'에 출연하는 세 번째 보이그룹으로, 영상 공개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쏟아졌다. 

공개된 영상 속 위너는 "위너가 드디어 '킬링 보이스'에 나왔다. 오늘 공연하는 느낌으로 준비했으니까 끝까지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시작부터 제대로 흥을 발산했다. 


   
▲ 사진=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캡처


수많은 히트곡 중 하나인 '릴리 릴리'(REALLY REALLY)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한 위너는 이어 '에브리데이'(EVERYDAY), '럽미 럽미'(LOVE ME LOVE ME), '소소'(SOSO), '공허해'(4 ver.), '풀'(FOOL), '디퍼런트'(Different), '뜸', '끼부리지마'(4 ver.), '아일랜드'(ISLAND), '밀리언즈'(MILLIONS), '아예'(AH YEAH), '라라'(LA LA), '무비 스타'(MOVIE STAR)까지 청량한 보이스로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렸다. 

특히 위너는 지난 5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홀리데이'(HOLIDAY)의 타이틀곡 '아이 러브 유'(I LOVE U)를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열창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빅마마, 이하이,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조회수 4600만뷰를 기록했고, 공개 직후 각종 SNS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태연 역시 현재 조회수 23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더욱 확장하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