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5월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각 특급호텔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가족들을 기다리고 있다.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각 호텔 업체는 어린이날을 맞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파티 입장권, 레스토랑 이용권, 뮤지컬 관람권 등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호텔업계, '시크릿쥬쥬' 뮤지컬 관람권 등 어린이날 풍성 이벤트 /사진=더 플라자, 바비&토마스친구들과 함께 하는 키즈파티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에서는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바비&토마스 친구들을 활용해, 더 플라자 키즈 파티를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한다.

더 플라자, 키즈 파티는 캐릭터를 활용하여 플레이 그라운드, 바비 뷰티샵, 쿠킹 클래스 등을 호텔 전 공간을 활용해 진행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키즈 파티 입장권이 포함된 키즈 파티 객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은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어린이날 식음 행사 3인 이용권이 포함된 잇 플레이 앤드 키즈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JW 메리어트 서울에서는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패키지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은 인기 캐릭터 시크릿 쥬쥬 뮤지컬 할인권 등이 포함된 ‘아이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지역 외에도 제주에 위치한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에서는 제주 코코몽 에코파크 입장권 2매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이디 에서의 2인 조식, 쿠킹 클래스 등이 포함된 ‘스프링어웨이 패키지’를 내놨다.

또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는 포인포 객실에서 동화 같은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함께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외에도 더 플라자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는 캐릭터로 꾸며진 공간에서 다양한 캐릭터 디저트와 키즈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패키지를 5월 3일부터 5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도 기존 메뉴에 어린이 입맛에 알맞은 메뉴를 추가 구성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기념해, 더 플라자, 키즈 파티 입장권 및 다이닝 패키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키즈 파티 객실 패키지 사전 예약 고객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