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20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4세대 대표 걸그룹 있지, 한여름의 짜릿한 일탈을 보여주는 SF9, 솔로 퀸의 청량 퍼포먼스로 돌아온 청하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글로벌 K-POP 시장을 뜨겁게 달군 있지가 미니 5집 앨범 'CHECKMATE'로 컴백한다. 있지는 특유의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SNEAKERS'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다. 또한, 'MC석 인터뷰'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내추럴 섹시 콘셉트로 돌아온 SF9이 11번째 미니 앨범 'THE WAVE OF9'으로 컴백한다. SF9은 댄스 R&B 장르의 타이틀곡 'SCREAM' 무대를 통해 한여름의 시원한 일탈을 즐기고 싶은 마음을 담은 스포티하고 영한 에너지를 전한다. 또한, 'MC석 인터뷰'를 통해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그리고 솔로 퀸 청하가 전곡 작사와 프로듀싱에 참여한 두 번째 정규 앨범 'Bare&Rare Pt.1'으로 컴백한다. 청하는 탄산처럼 청량하고 속도감 넘치는 비트의 타이틀곡 'Sparkling'을 통해 무더위를 잊게 할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 우주소녀, 조정민, 안예은, 버스터즈, 1CHU, 남승민, 우진영, 하이키, XG, 아일리원, 라필루스의 무대도 함께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