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선예가 첫 솔로 앨범의 리드 싱글 '글래스 하트'(Glass Heart) 라이브 클립을 선보였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선예의 리드 싱글 '글래스 하트'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 선예가 첫 솔로 앨범의 리드 싱글 '글래스 하트'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사진=블록베리 제공


공개된 영상 속 선예는 연두색 자켓을 입고 빈티지한 분위기로 건물을 자유롭게 누비며 '글래스 하트'를 가창했다. 화사한 색감의 영상미와 잘 어우러진 선예의 시원하고 청량한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살리며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글래스 하트'는 오는 26일 공개되는 선예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제뉴인'(Genuine)의 선공개 곡이다. 선예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솔한 감정을 담은 미디엄 템포 R&B 트랙이다. 유리처럼 쉽게 깨질 듯 약해 보이지만 있는 그대로 비치는 마음을 유리 심장에 비유해 사랑하는 이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 순수한 이야기를 담았다. 

선예의 첫 솔로 앨범 '제뉴인'은 선예가 '진실된 나의 모습을 찾는 것'에서 시작해 지금 현재의 모습 속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최대한 진실되게 꺼내어보려 노력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저스트 어 댄서'(Just A Dancer)는 리드미컬한 리듬에 특유의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댄스곡이다. 예술가로서의 선예의 본능과 자신감 있는 모습, 주도적인 ‘나’다운 춤을 추겠다는 뜻을 담았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