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마지막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에이티즈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 마지막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 에이티즈가 21일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 마지막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KQ 제공

 
사진 속 에이티즈는 각자 다른 매력을 뽐내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드러냈다. 여덟 멤버의 도발적 눈빛이 강렬하다.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지난 앨범들 ‘트레저'(TREASURE)와 ‘피버'(FEVER) 시리즈에 이어 새 시리즈를 여는 첫 번째 앨범이다. 새로운 세상 속의 자유를 향해 돌진하는 에이티즈의 서사를 보여준다.

전날 공개된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및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를 차지했다. 또 한국, 미국, 캐나다, 프랑스, 브라질, 독일, 일본 등 30개국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됐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8일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29일 오후 1시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를 정식 발매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