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선예(SUNYE)가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오롯이 채운 솔로 앨범을 예고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선예의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제뉴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힙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 우아함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눈빛이 매력적인 선예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선예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5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앨범의 시작을 강렬하게 알리는 'Genuine'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Just A Dancer', 선공개 곡으로 열띤 반응을 얻고 있는 'Glass Heart',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와 응원, 기도를 담은 'Now I Fly', 선예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애틋한 노랫말이 어우러진 'Best Thing'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신보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Just A Dancer'는 리드미컬한 리듬에 특유의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댄스곡으로, 예술가로서의 본능과 자신감 있는 모습, 주도적인 '나'다운 춤을 추겠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특히 선예는 타이틀곡 'Just A Dancer'를 비롯해 'Genuine', 'Glass Heart', 'Now I Fly' 등 총 4곡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한층 깊어진 감성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선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앨범 'Genuine'을 발표, 'Just A Dancer'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