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흥 짐승돌' TAN(탄)이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26일 오후 6시 각종음원사이트를 통해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의 두 번째 미니 앨범 '2TAN'(we ver)이 발매된다.

'2TAN'은 W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로, 음악으로 하나가 되고 싶다는 탄의 마음을 담고 있다. 전작인 '2TAN'(wish ver)에서 세계의 평화와 환경 문제에 당당히 소리쳤던 탄은 이번 신작에서 그들의 소망과 바람을 이어간다.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데뷔 앨범부터 지속적으로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탄의 '2TAN'에는 타이틀곡 'Walking on the moon'(워킹 온 더 문)을 포함해 '너란 별', 'Midnight'(별 헤는 밤), 'Walking on the moon'(English ver) 총 4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Walking on the moon'은 그루브한 리듬에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이면서 역동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멤버 주안, 재준, 현엽, 태훈, 지성이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해 새로운 서사의 완성도를 높인 가운데, 탄은 별에 사랑을 빗댄 '너란 별', 원곡의 무드보다 감성적인 면을 부각시킨 'Midnight'(별 헤는 밤) 리메이크 버전, 그리고 'Walking on the moon'(English ver)을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낸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