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편식하는 딘딘을 위해 신기루, 이국주가 출격한다.

3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딘딘의 편식 개선을 위해 ‘입맛 요정’ 신기루, 이국주가 나선다. 

   
▲ 3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이국주, 신기루가 딘딘의 편식을 고쳐주고자 출격한다. /사진=SBS 제공


이날, 딘딘은 자신이 편식쟁이가 된 뜻밖의 이유를 밝힌다. 그는 “엄마는 내가 잘 먹는 것만 줬다”, “먹이려고 노력하지 않았다”고 탓을 해 지켜보던 어머니를 열 받게 만든다.

본격적으로 솔루션이 시작되자 이국주는 딘딘이 가장 싫어하는 채소와 해산물을 이용,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요리과정을 지켜보던 스튜디오에서는 입맛을 다시며 “저렇게 먹으면 편식 고칠 수 있겠다”고 감탄한다.

이국주는 “싫어하는 음식은 좋아하는 음식과 같이 먹으면 된다” 며 다소 황당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그는 딘딘이 가장 좋아하는 술과 함께 음식을 먹게 한다. 서장훈은 “음식보다 술을 더 먹는 것 같다”고 지적한다.

그런가 하면, 신기루는 입 짧은 딘딘의 미각을 깨워 줄 신기루 표 ‘음식 꿀 조합’을 추천한다. 상상초월 먹조합은 ‘미식가’ 신동엽의 침샘마저 폭발케 한다. 이날 오후 9시 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