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 항공권 등 포함…야놀자라이브 방송서 예약시 10만원 할인 혜택 등 제공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야놀자가 사이판 리조트 상품을 선보이는 등 인기 해외 휴양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 야놀자에 따르면 이는 왕복 항공권과 오션뷰 객실이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으로, 이날 17시 진행되는 야놀자라이브 방송 중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성인 10만 원 추가 할인 혜택 및 버드아일랜드·만세절벽을 비롯한 관광지 투어 기회가 제공된다.

   
▲ 야놀자 인기 해외 휴양지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사진=야놀자 제공

추첨을 통해 10팀에게 골프 라운딩 이용권도 지급하고, 오는 7일까지 자가격리 의무가 없는 해외 휴양지 숙소 100여 개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야놀자는 △괌(미국) △다낭(베트남) △세부·보라카이(필리핀) 등의 휴양지 호텔 및 리조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호텔은 무료 조식과 키즈클럽·워터파크·어린이 수영장을 비롯한 부대시설 이용권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야놀자 관계자는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인기 해외 여행지 숙소와 자유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선호도와 여행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기획전으로 고객의 해외여행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접근성을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매주 2회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중으로, 패키지 상품 외에도 자유여행객을 위한 항공권과 숙박권 전용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