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까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어린이날을 맞아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29일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와 함께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29일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와 함께 '(무)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어린이 보장성 보험인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53일까지 진행된다.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 0원 딜 쿠폰을 무료로 구매한 다음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해 보험료를 계산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0% 당첨 이벤트로 53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만명은 티몬 적립금 2000원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57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보험료를 계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아발론'의 초경량 유모차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보험료 계산 이벤트 참여 후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는 1회 보험료를 캐쉬백으로 돌려준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보험료 결제 단계에서 제휴코드 창에 'TMON'을 입력하면 된다. 캐쉬백 보험료는 계약 상태를 유지한 가입자에 한해 71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라이프플래닛 박창원 마케팅팀장은 "국내 최초로 모바일 보험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라이프플래닛은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2월에 이어 이번에도 티켓몬스터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보험료로 알찬 보장을 하는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의 '()라이프플래닛e플러스어린이보험'은 백혈병, 골수암 등 어린이들에게 치명적인 질병은 물론 재해, 입원, 수술, 골절 등 어린이들에게 중대한 5대 급부를 집중 보장한다. 또 어린이들이 자주 걸리기 쉬운 폐렴, 천식, 아토피 등 환경성 질병을 포함한 주요 10대 질병의 입원비에 대해서는 질병과 재해 입원비와는 별도로 추가 보장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