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KB국민카드가 ‘KB Pay(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고물가 시대에 커피 쿠폰 제공,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KB국민카드


먼저 이달 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온·오프라인 결제 후 ‘KB Pay’에서 이벤트 응모를 통해 최대 2만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운의 포인트리 알림종’ 이벤트의 ‘지금 바로 응모!’ 버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해당 행사는 이달 말까지 최대 30회까지 응모할 수 있다.

‘KB Pay’앱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통해 매일 최대 100포인트가 적립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KB Pay’ 이용 고객은 이벤트 세부페이지를 통해 참여하거나 ‘KB Pay’ 하단 타임라인 탭에서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또 ‘KB Pay’의 다양한 결제수단 중 하나인 ‘계좌’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고 온·오프라인에서 ‘계좌결제’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KB Pay’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한 신규 등록 회원은 ‘KB Pay’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가 필요하며, 가입 후 응모해도 쿠폰을 동일하게 지급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 이용 고객들이 랜덤추첨, 출석체크처럼 재미 요소가 가미된 이벤트를 통해 생활 속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KB Pay에서 차별화된 결제 경험과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재밌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