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우리은행은 한화투자증권(주)이 제공하는 증권서비스를 연계해‘우리WON뱅킹’에서 간편하게 주식을 사고팔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직관적인 UI(User Interface, 사용자환경)를 통해 간편하게 국내 주식거래가 가능하고, 실시간 시장 현황 등의 투자 정보를 그래프로 표현해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우리원(WON)뱅킹’으로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면 누구나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로 주식거래가 가능하다.
아울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까지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비스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11, 아이폰13, 에어팟프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도 출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0월 14일까지 ‘우리원뱅킹’을 통해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생애 최초로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1주를 랜덤(Random)으로 증정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의 주식을 거래할 경우 추가로 거래지원금 2만원을 지급한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