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마마무 첫 유닛 '마마무+'(마마무 플러스) 솔라, 문별이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27일)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솔라X문별 유닛 '마마무+' 새 싱글 'Better'를 예고하는 유닛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와 문별은 자동차에 기대서 어딘가 지루한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자유로운 일탈을 꿈꾸는 두 사람은 금방이라도 여행을 떠날 것처럼 여유로운 모습이다.

턱을 괴고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눈빛을 발산하는 솔라와 선글라스 너머 강렬한 눈빛의 문별의 키치하고 힙한 무드가 돋보인다.

특히 마마무를 상징하는 주황색 컬러의 자동차, '마마무+'의 데뷔일을 담은 차량 번호판 'MMM+0830' 등 깨알 같은 포인트가 재미를 선사한다.


   
▲ 사진=알비더블유(RBW)


솔라, 문별로 이루어진 유닛 '마마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싱글 'Better'(베터)를 공개하고, 마마무 첫 유닛으로 출격한다. 기존 마마무에 더해(+)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 등 한계를 두지 않은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Better'(Feat. BIG Naughty)는 무채색의 삶 속,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이 위로를 준다는 이야기를 담은 낭만 가득한 곡이다. 미니멀한 트랙 위에 얹어진 달콤하고 산뜻한 보컬, 몽글몽글한 가사가 설렘을 선사한다. 래퍼 빅나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대세 음원 강자들의 만남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