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위메프는 다음달 1~3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뮤직 페스티벌 티켓과 제철 식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 위메프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특가행사 위메프데이를 개최한다./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데이는 최신 트렌드와 판매 DB를 분석해 다양한 코너에서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페스티벌 티켓부터 가을철 별미, 환절기 패션·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메인 행사인 ‘슈퍼위메프데이’는 전문 MD가 이슈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행사 첫날, 대중은 물론 EDM(Electronic Dance Music) 마니아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할로윈 스트라이크 페스티벌’ 티켓 등 6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1일 0시부터 정해진 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타임딜도 한다. 하루 12번 상품 7개씩 공개, 3일 동안 총 252개의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타임딜 주요 상품은 △햇 홍가리비 1kg+1kg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 2개 △아토팜 판테놀 로션 80mℓ△로엠 트위드 뷔스티에 원피스 등이다.

행사 기간 특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 적용 시,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고,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 적립도 가능하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