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재)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 파티플래너학과가 오는 6월 미국 비버리힐즈의 라프리미어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 파티플래너학과는 오는 6월 미국 비버리힐즈의 라프리미어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라프리미어는 미국 LA 상류층의 VVIP 파티플래너로 유명한 '케빈 리'가 직접 설립한 이벤트 그룹으로 2009년부터 (재)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와 독점연수를 7년째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연수는 파티플래닝에 반드시 필요한 기획, 마케팅, 디자인 연출능력을 바탕으로 캐빈리와 함께하는 브레인스토밍, 파티기획서 발표 및 공간연출 디자인, 미상류층의 파티 트렌드 분석 및 파티 마켓투어까지 차별화된 교육과정과 함께 LA 센트리 프라자 호텔(Century Plaza Hotel)에서 실제 파티 현장을학생들이 직접 참가해 파티플래너로 활동한다.

또한 교육과정과 현장실습을 모두 이수한 후에는 LA 비버리힐즈 소재 최고급 호텔인 '포시즌(Four Seasons Hotel)'에서 연수참가 학생들이 직접 파티의 기획부터 연출, 진행까지 아우르는 이브닝 파티를 미국을 대표하는 캐빈리교수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파티플래너 1호정지수박사와 함께 주최하게 된다.

(재)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우리나라 최초의 파티전공 개설 교육기관이다. 파티 교육의 체계를 세운 국내 1호 파티플래너 정지수 박사를 필두로 파티 기획, 스타일링, 파티케이터링등 다양한 파티 분야의 전문 교수진과 MICE, 컨벤션,국제 페스티벌 등 이벤트 분야의 전문 교수진이 직접 실습수업으로 교육하며 국내 파티산업을 선도하는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특히 (재)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파티플래너학과는 무분별한 클럽파티를 지양하고 국가적인 이벤트 파티만을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 '아시아음식축제', 미국 에이미어워드(Emmy Awards) 등 국가 이벤트를 비롯해 한·중·일·태국 아시아식문화페스티발, 인천광역시 브랜드 요리대회,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레시피 요리대회, 강화향토음식발굴대회 등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주최의 대형 이벤트를 기획단계에서부터 참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설치, 운영,마케팅, 경영에 이르는 총체적인 역할을 담당함으로써 우리나라 최초의 파티 교육기관으로 독보적인 자리를 굳히고 있다.

한편 (재)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올 6월 최첨단 도심형 캠퍼스로 이전을 앞두고 있다. 2년제 전문학사 학위과정인 파티플래너학과와 4년제 학사과정인 파티이벤트학과 등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2016학년도 신입생 입학원서 접수와 자세한 모집전형은 홈페이지(www.ica.ac.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