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누구나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아이브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소재 대한적십자 서울사무소에서 개최된 '누구나 캠페인' 론칭 및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 아이브가 대한적십자 '누구나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스타쉽 제공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하는 '누구나 캠페인'은 올해가 가기 전 누구나 한 가지 의미 있는 일을 실천하는 범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누구나 봉사에 참여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다. 적십자는 이를 통해 우리 사회의 나눔이 순환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한다. 캠페인 참여는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아이브는 이날 위촉식에서 누구나 캠페인송 '당신의 손길로' 가창과 캠페인 홍보 포스터 모델 재능기부로 본격적인 홍보대사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리더 안유진은 "'누구나 캠페인' 홍보대사가 돼 영광스럽다. 캠페인송과 홍보 포스터 모델로 재능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이 캠페인에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 홍보대사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나눔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누구나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이브는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쓸었고, 음악방송 9관왕을 기록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