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후 첫 월드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달 28일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2022 ONEUS 1ST WORLD TOUR 'REACH FOR US'' 포스터를 공개하며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원어스는 오는 29일과 3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다음 달 일본 도쿄와 오사카, 그리고 미주를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REACH FOR US' 서울 공연 티켓은 오는 4일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6일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 'REACH FOR US'는 원어스의 데뷔 이래 첫 월드투어로 의미를 더한다. 타이틀처럼 서로가 서로에게 닿는 기분이 들 수 있도록 글로벌 팬들과 뜨겁게 호흡하며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
|
|
▲ 사진=알비더블유(RBW) |
원어스는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수록곡 무대 최초 공개 등 월드 투어 'REACH FOR US'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성한 셋리스트와 짜임새 있는 무대 구성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무대 천재' 원어스만의 음악적 색채로 꽉 채운 무대들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달 미니 8집 'MALUS'를 발매한 원어스는 음원과 음반을 비롯해 음악 방송 등 다양한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 정점을 찍으며 저력을 과시했다. 초동 판매량 22만 5000장을 기록한 데 이어 타이틀곡 'Same Scent'로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음원과 음반 차트 동시에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데뷔 첫 음악방송 4관왕을 차지하는 등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며 '4세대 대표 퍼포머'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세계관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지난 2월과 3월 미국 14개 도시에서 개최한 미주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이끈 만큼 월드 투어로 이어지는 원어스의 거침없는 '글로벌 대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2022 ONEUS 1ST WORLD TOUR 'REACH FOR US' – SEOUL'은 오는 29일과 30일 이틀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공연 티켓은 오는 4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