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타오르는 불길 속 열창하는 원호의 강렬한 모습으로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원호가 한 여성과 다투는 듯한 모습, 정처 없이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 아련한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 등 다양한 감정선이 느껴지는 장면들이 이어지며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곡의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했다.


   
▲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원호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은 귀를 사로잡는 펑크 사운드와 트렌디하며 노련한 사운드에디팅, 후렴구에 터지는 원호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지금 함께하는 이 순간을 위해 지나쳐온 과거들이 아름답게 남아있다'는 원호의 마음을 담고 있다.

원호가 전작에 이어 새 싱글 '비터스윗'의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까지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짙은 음악색을 더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4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