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KBO(한국야구위원회)가 2022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맞이해 '2022년 가을야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22 포스트시즌은 13일 오후 6시 30분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KIA 타이거즈의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으로 막이 오른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팬은 KBO 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2022 KBO 리그 포스트시즌 홍보 영상에 응원 댓글을 작성한 후, 채널 구독 인증샷을 KBO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DM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KBO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공지될 예정이며, 당첨된 팬들에게는 LG 스탠바이미 TV(1등)를 포함한 약 26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 사진=KBO


또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셀카 필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KBO에서 제작한 포스트시즌용 KBO 공식 인스타그램 필터를 이용해 포스트시즌을 직관(직접 관람)하는 모습을 담아 KBO 인스타그램 태그 및 해시태그(#포스트시즌)를 올리는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약 100명에게 커피쿠폰(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KBO가 공식 스폰서 네네치킨과 함께 정규시즌에 진행했던 매경기 1일 1치킨 이벤트 '크보가 매일 치킨을 쏜다'가 포스트시즌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KBO 공식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응원하는 구단의 슬로건을 응모해 선정되면 매경기 선발 라인업에 선정된 슬로건을 담은 이미지를 제작해 업로드 할 예정이다. 슬로건이 선정된 팬들에게는 KBO 공식 스폰서 네네치킨에서 치킨쿠폰(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올해 KBO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 장면을 담은 '크보탑10', 리그의 이슈를 모은 '크보픽' 등의 정기물과 각종 숏폼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했다. KBO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통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야구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