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컴백한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15~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에서 11월 7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 하이라이트가 11월 7일 컴백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이번 팬콘은 하이라이트 데뷔 13주년을 기념해 개최됐다. 하이라이트는 16일 2회차 공연 엔딩크레딧을 통해 컴백 계획을 발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컴백 일자가 공개됐다. 또 이기광이 부른 'Because I'm alone, 너 없이 I'm alone'이라는 신곡 일부 구절이 흘러나왔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팬콘에서 '불어온다', '데이드림'(DAYDREAM), '플레이'(PLAY), '밤이야', '세븐 원더스'(Seven Wonders), '시선 (Our Eyes)', '웨이브'(WAVE), '君が思う以上に (네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클래식'(Classic), '될 대로 되라고 해 (Whatever)', '아름다운 밤이야', '돈트 리브'(Don't Leave), '서프'(Surf), '러블리 데이'(Lovely Day) 등 총 14곡을 선보였다. 세트 리스트 대부분이 정규 1집과 미니 3집 수록곡으로 채워졌다. 

공연을 마친 하이라이트는 "13주년을 팬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더없이 뜻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지금까지의 비스트와 하이라이트를 응원해주시고 계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또 오랜 시간 동안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모습,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