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DB손해보험은 공식 유튜브 채널 ‘프로미 TV’의 2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구독하길 잘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DB손해보험 제공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프로미TV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총 222명에게 에어팟 프로 1세대, 치킨 기프티콘, 커피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DB손해보험 프로미TV는 흥미롭고 유익한 영상으로 약속의 가치를 전파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독자와 소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 런칭한 ‘약속하길 잘했다!’ TV 광고는 △부녀편(직장인 딸과 아빠의 이야기) △부부편(취미에 빠진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 △1인가구편(자취하고 있는 사회 초년생의 생일 이야기) 등 다양한 세대의 이야기를 담아 높은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3편의 이야기를 종합해 약속의 가치를 강조하는 △매니페스토 편은 DB손보의 핵심가치를 더욱 명확히 드러냈다.

프로미TV 구독자는 4편의 TV CF 영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댓글로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된다.

DB손보 관계자는 “고객들도 약속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약속으로 일상이 더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믿기에 우리의 이야기에 공감해주신 것 같다”며 “프로미 TV가 20만 구독자를 달성할 수 있었던 원동력도 그러한 공감대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성 콘텐츠와 정기적인 이벤트로 고객과 공감하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