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보라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7기 활동 성료를 기념하는 해단식을 지난 2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 페퍼저축은행이 지난 2일 본사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 Peppers) 7기 활동 성료를 기념하는 해단식을 진행했다./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페퍼저축은행은 본사에서 진행된 핫페퍼스 7기 해단식에서 지난 2개월 동안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한 대학생 참가자에게 감사 인사와 수료증을 전달했다.

올해로 7기를 맞이하는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의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및 스포츠 마케팅 실무과 콘텐츠 제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핫페퍼스 7기 참가자들은 금융권 및 여자 배구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로 선발됐다. 이들은 활동 기간 동안 페퍼저축은행AI페퍼스 배구단과 페퍼저축은행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 SNS 포스트를 기획 및 제작하는 마케팅 활동을 경험했다. 대학생 홍보대사 참가자가 제작한 영상은 페퍼저축은행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날 해단식에서 핫페퍼스 7기의 활약상을 소개하며 프로그램 활동 기간 가장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과 개인을 선정했다. 홍보대사 활동 우수자는 채용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인 우수자로 선정된 1인은 동계 방학에 인턴십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보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