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스터트롯2'가 참가자 전원의 얼굴을 공개했다. 

TV조선 새 경연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측은 5일 참가자 전원의 얼굴을 공개하고, 흥행을 예고했다. 

   
▲ 5일 TV조선 '미스터트롯2' 측이 오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참가자 전원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TV조선 제공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 티저 이미지에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으로 멋을 낸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참가자들은 상의 탈의, 장미꽃 입에 물기, 손 하트, 머리 쓸어 넘기기 등 저마다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스터트롯2'에는 다른 경연프로그램에서 실력을 검증 받은 '방송사별 우승자'들이 출연한다. 이미 기존 팬덤을 보유한 가수부터 재야에 묻혀있던 새로운 얼굴까지 모두 모여 자존심을 건 승부에 나선다. 

마스터 군단에는 장윤정, 김연자, 진성, 이현우, 신지, 이홍기 등이 합류했다. 앞서 공개된 첫 녹화 현장 영상에서 마스터들은 참가자들의 무대에 눈물을 흘리거나 머리를 감싸며 놀라워했다. 이들은 "심사가 부질없다", "내 제자를 찾았다" 등 반응을 내놨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즐거워하고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무대로 최고의 오디션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2'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