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최대 5000원…'청호 케어마스터', 4개월 마다 방문·7단계 서비스 제공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31일까지 매트리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6년 의무약정시 월 최대 5000원, 3년 의무약정시 월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 청호 매트리스 마이드림/사진=청호나이스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청호 케어마스터'가 4개월 마다 방문, 전문 케어 장비와 친환경 제품을 이용해 매트리스 관리도 진행한다. 총 7단계로 진행되는 서비스는 △오염도 측정 △프레임 케어·워싱 △바디·사이드 케어 △진드기 기피제 코팅 △UV(자외선)스틱살균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10월 선보인 매트리스 '마이드림'은 독립된 스프링과 9존 고밀도 프로파일폼이 조합된 탑퍼분리형 제품이다. 체형에 맞춰 9구역으로 폼의 밀도를 다르게 구성, 전신을 지지한다는 것이다. 각각의 독립된 스프링으로 옆 사람에게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하는 것도 강점이다.

조완국 청호나이스 SC부문장은 "최근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늘며 렌탈을 망설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좋은 조건으로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