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연말정산 중요성이 부각되는 시기에 즈음해 미래에셋증권이 연금 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 연말정산 시기에 즈음해 미래에셋증권이 연금 가입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미래에셋증권


먼저 신규 가입자를 위한 혜택으로 타사에 가입중인 개인연금과 IRP를 미래에셋증권으로 이전할 경우 이전 금액에 따라 개인연금 최대 10만원, IRP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됐다.

가입자의 개인연금·IRP 적립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도 있다.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연금 포트폴리오 서비스인 개인연금랩, 퇴직연금 MP 구독 및 로보어드바이저에 가입할 경우 개인연금랩에 대해서는 최대 10만원의 상품권을, 퇴직연금 MP구독 및 로보어드바이저에 대해서는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은퇴시점에 맞춰 자산배분을 수행해주는 타깃데이트펀드(TDF)와 정기적인 이자·배당 수익 창출을 추구하는 타깃인컴펀드(TIF)를 연금저축계좌에서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55만원(1개 운용사 당 5만원 지급·총 11개 운용사), IRP 고객에는 최대 3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내년 개인연금의 연말정산 세액공제 한도가 40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확대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전개된다. 

가입자의 개인연금저축 납입 지원을 위해 월 자동이체약정을 신규로 등록하거나 기존에 등록된 자동이체 상품을 변경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세액공제 한도 확대분에 해당하는 200만원을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또 2등(22명)에게는 늘어난 세액공제 최대한도인 600만원 달성을 위한 한달분 납입액에 해당하는 50만원을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