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위니아딤채 스테이서 오는 31일까지 행사 진행
딤채, 냉장고, 세탁기 등 최소 17%, 최대 46% 할인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전국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2023년 계묘년 새해 첫 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김치냉장고 딤채를 비롯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카본 온열 매트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최소 17%부터 최대 46%까지 할인한다. 또한 우리카드 등의 제휴카드 무이자 장기할부와 최대 20만 원 청구할인도 진행된다.

   
▲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전국 위니아 전문점(위니아딤채 스테이)에서 ‘2023년 계묘년 새해 첫 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위니아에이드 제공

우선, 딤채 스탠드형 및 뚜껑형 총 5개 모델과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등의 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 28%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위니아딤채 스테이에 전시되었던 제품의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2023년형 딤채를 비롯해 중형 냉장고, 드럼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위니아 전문점과 연계된 우리카드 등의 제휴카드를 사용해 결제할 경우 24개월 또는 36개월 장기 무이자로 구매 가능하다. 제휴카드 사용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 원의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합리적인 조건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올 한 해, 풍성하고 알찬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께 더욱 많은 혜택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