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7층~지상 49층 4개 동 113~119㎡ 730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현대건설이 천안 서북구 일대에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을 분양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 투시도./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불당 더원은 지하 7층~지상 49층, 4개 동, 전용면적 113~119㎡, 총 730실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생활권에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수도권 지하철 1호선)이 있다. 음봉로, 백석로 등 도로가 가깝고 인근 천안 나들목(IC)을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하다.

교육환경으로는 인근에 불무초등학교, 불무중학교 등이 있다. 불당동 학원 밀집지역도 가깝다. 단지 생활권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모다 아울렛 등 쇼핑시설이 있고 불당동 상권도 인접해있다.

단지는 반경 3㎞ 이내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천안캠퍼스 등이 위치해있다. 백성농공단지 등 대형 산업단지도 가깝다.

아울러 사업지 인근으로 미래형 자동차 부품산업 특화 지역 육성을 위한 ‘천안아산 강소특구개발’이 진행 중이다. 아산탕정택지개발지구와 불당지구에 들어서는 연구개발(R&D) 창업·융합지구에는 제조기술융합센터 건립과 연계해 강소특구 캠퍼스가 구축된다.

단지에는 스카이 라운지, 게스트 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된다. 피트니스, 스크린골프룸, GX룸 등 스포츠 시설과 입주민 자녀를 위한 1인 독서실, 키즈라운지, 키즈수영장 등도 예정돼있다.

특화 서비스로는 전문 운영사를 통한 우리아이 돌봄서비스, 조·중식 서비스, 라이프케어 서비스 등 주거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준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