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안다은이 딩고와 함께한 세 번째 음원을 발표한다.

딩고 뮤직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가수 안다은의 신곡 '미치게 만들어'를 공개한다.

'미치게 만들어'는 드라마 '주군의 태양'의 OST로 큰 사랑을 받은 효린의 '미치게 만들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가슴 절절하고 슬픈 사랑의 감정을 안다은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누구보다 널 사랑해', '헤어지지 말자'에 이어 안다은이 딩고와 함께하는 세 번째 음원으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의 안영민 작곡가의 프로듀싱에 안다은의 폭발적인 보컬이 더해져 추운 겨울 리스너들의 고막을 책임질 예정이다.


   
▲ 사진=딩고


혼성 듀오 디에이드의 보컬로 활동 중인 안다은은 JTBC '싱어게인 2'에서 '과몰입 유발 48호 가수'로 출연해 독특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주목받으며 "완벽하다"는 심사위원들의 극찬과 함께 화제가 됐다.

또 KBS2 '연애의 발견' OST인 '묘해, 너와', '너무 보고 싶어', '그대와 나, 설레임' 등 다수의 히트곡을 통해 특유의 청아하고 감성적인 매력을 발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딩고는 최근, 이영현의 '또 후회할 걸 나도 알지만'을 비롯해 케이시가 피처링한 빈센트블루의 '슬라이딩'(Sliding), 휘인과 콜드의 협업곡 '광합성', 빅스 혁과 서인국이 함께한 '스테이 포 미'(Stay for me), 저스디스의 힙합 복귀곡 '디스 이즈 마이 라이프'(THIS Is My Life) 등 다양한 음악 장르의 아티스트와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IP 및 음악 관련 영상 콘텐츠 파워를 더욱 키워가고 있다.

안다은의 신곡 '미치게 만들어'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딩고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딩고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