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체험팩 증정…초고속인터넷-방송 결합상품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혜택 제공
[미디어펜=나광호 기자]SK브로드밴드(SKB)가 다음달 31일까지 새해 및 신학기 시즌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계~묘한 새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B는 SKB와 SK텔레콤(SKT) 관계없이 500M급 이상 초고속 인터넷과 방송(IPTV·케이블TV 무관) 결합상품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이면 SKB 공식 홈페이지와 B tv 이벤트 페이지 및 T다이렉트샵 등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55명에게 △노트북 △갤럭시 S23 스타벅스 에디션 △꾸러기폰 포켓몬 에디션 △콘텐츠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B tv를 이용하면서 SKT 갤럭시 S23을 구매하는 고객도 이벤트 대상이다. SKB 기가인터넷과 B tv 스탠다드 이상 결합상품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은 인공지능(AI) 스피커형, 스마트3 셋톱박스 신청시 임대료 2000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SKB가 새해·신학기 시즌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SKB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정가 4만8000원 상당의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체험팩'도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신청은 B tv ZEM에서 가능하고, 기존에 튼튼영어 프로그램을 이용한 적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의 공부습관 함양을 위해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Why?' 시리즈 물고기편·BBC 생생동물다큐 바다탐험대 '옥토넛'(더빙편) 등의 콘텐츠도 매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알버트 AI 홈' 가입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잼펜' 가입시 놀이책상도 제공한다.

홍승진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 담당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신학기와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새 마음, 새 기분으로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SK브로드밴드가 정성껏 마련한 선물들이 응원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