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레벨 24 달성시 오픈…퀘스트 완료 후 커플 순간이동·부활 등 연인 전용 스킬 이용 가능
[미디어펜=나광호 기자]그라비티가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에 결혼 시스템이 도입된다.

13일 그라비티에 따르면 이는 게임 내 친구를 맺은 유저와 일정 수치의 호감도를 달성하면 활성화되는 것으로,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를 준비하면 결혼 계약을 맺을 수 있다.

결혼식에 다른 유저를 초대할 수 있고, 결혼 퀘스트 완료시 커플 순간이동 및 커플 부활 등 결혼 전용 연인 스킬과 커플 레벨 이벤트도 이용 가능하다. 시간은 임의로 선택할 수 있고, 결혼식을 마치면 플로트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 '라크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 이미지/사진=그라비티 제공

오는 23일까지 다른 유저와 짝꿍을 맺고 함께 목표를 달성하는 '두근두근 스타 이벤트' 등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또한 오딘의 축복 소모시 일정 확률로 교환 아이템 4종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발렌타인데이 한정 탈것·코스튬 및 장비 육성 보급 재료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다음달 12일까지 매일 20시부터 1시간 동안 쉐도우 웨폰 성장 재료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파이터 최강전'도 진행한다"면서 "이는 베이스 레벨 30부터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일일 최대 입장 가능 횟수는 5회"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