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수 타입 신규 레전드 '파르페' 출시…정규시즌 '챕터7: 파르페 더 아이스!' 시작
[미디어펜=나광호 기자]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PVP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5민랩은 신규 레전드 '파르페'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32번째 레전드로, 얼음 낫을 무기로 적을 공격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의 정규시즌 '챕터7: 파르페 더 아이스!'도 시작됐다. 이용자는 스매시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 10단계를 달성하면 파르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파르페의 캐릭터 스토리를 확인 가능한 전용 '스매시 패스툰'도 공개됐다.

   
▲ 5민랩의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파르페'/사진=크래프톤 제공

상점에서 2종의 각성을 100% 제공하는 '1회 한정 각성 지원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이 중 '연격의 번개'는 상대를 연속으로 5회 타격시 번개가 내리치는 것으로, '일격의 보호막'은 첫 타격 이후 1초 안에 2~3명의 상대를 추가 타격하면 10초간 최대 체력의 20% 또는 40%의 보호막이 생성되는 각성이다.

박문형 5민랩 대표는 "최근 공식 한국 토너먼트도 이용자들의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면서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훌륭한 대회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