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신제품 ‘꿀 토스트 식빵’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CJ푸드빌 ‘그대로 구워 먹는 꿀 토스트 식빵’ 출시/사진=CJ푸드빌 제공


‘그대로 구워 먹는 꿀 토스트 식빵’은 꿀 분말 및 펄슈가를 함유하고 있다. 토스터에 약 2분 30초 구우면 유지가 녹아 생기는 식빵의 숨구멍 사이로 꿀칩이 녹아들어 달콤함이 극대화된다. 뚜레쥬르 브랜드 캐릭터 ‘빵식이’ 그래픽을 더한 귀여운 패키지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드 업사이클링 식빵인 ‘착한빵식 통밀식빵’도 인기다. 통밀과 뚜레쥬르 자체 개발 맥주 발효종을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식사빵으로, 샌드위치와 토스트에 제격이다. 친환경 업사이클링 원료 ‘밀기울’과 ‘리너지 가루’를 접목해 밀가루 대비 열량은 낮추고 식이섬유 등 영양소는 풍부하다.

식빵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프리퀀시 이벤트도 한다. 오는 3월 28일까지 '그대로 구워 먹는 꿀 토스트 식빵' 포함 식빵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발뮤다 토스터를 증정한다. 프리퀀시 5개 적립자 전원에게는 앱 전용 꿀 토스트 식빵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후 CJ ONE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뚜레쥬르 앱에서 구매 시 자동으로 참여되며,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식빵 자체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해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그대로 구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라며 “꿀 토스트 식빵과 함께 꿀 같은 하루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