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길 시즌10 추가 입장권'·'쾌속 서장 상자' 등 지급…28일 10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
[미디어펜=나광호 기자]펄어비스가 세미 오픈월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5주년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이용자는 이날부터 4월4일까지 접속만해도 보상을 받는 '5주년 감사의 출석부'에 참여할 수 있다. 

접속 일차에 따라 △5주년 기념 머리핀 △영광의 길 시즌 10 추가 입장권 △블랙펄 △칸·쿠툼 레이드 입장권 선택 상자 △쾌속 성장 상자를 지급한다. '서버 이전권 판매' 및 '5주년 글자모으기'는 3월7일, '5주년 감사의 망치' 이벤트도 3월14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출시 5주년을 맞았다./사진=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는 매일 우편함에서 수령 가능한 '5주년 응모권'을 모으면 3월7일까지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HP OMEN 게이밍 노트북·꼬마요정 에어팟 프로2 세트·파푸 쿠션 인형·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영지 리뉴얼의 첫 번째로 지휘소 및 건물 단계 9단계까지 확장했다. 이용자는 확장된 영지에서 가문 업적 및 건설 증축 효과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영지 확장은 지난해 12월 칼페온 연회때 약속했던 내용으로, 최근 진행된 '카마실비아 찻집'에서도 언급된 바 있다.

카마실비아 찾집 방송에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지난 연회때 약속했던 내용, 진행 사항, 최근 이슈를 짚어보며 이용자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방송에서 공개된 특별 쿠폰은 3월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28일 2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주년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라며 "CM에이든과 MC레이라가 출연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됐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