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LG퓨리케어 에어로퍼니쳐·스위트호텔 숙박권·마이신한포인트 등 경품 제공
[미디어펜=나광호 기자]교원라이프가 '베스트라이프 교원' 누적 판매 80만 구좌 달성을 기념,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원라이프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2380명에게 △LG퓨리케어 에어로퍼니쳐 △LG코드제로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숙박권 △30만 원 또는 50만 원 상당의 마이신한포인트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입하며 베스트라이프 교원을 2구좌 이상 가입한 인원이 참여할 수 있다.

   
▲ 교원라이프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교원그룹 제공

베스트라이프 교원은 교원라이프가 LG전자·신한카드와 손잡고 2015년 선보인 가전·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으로, LG전자 베스트샵 가전 구매시 구좌당 1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여행·웨딩·교육·어학연수·장례를 비롯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도 보장하고, 구몬과 빨간펜 및 교원투어 여행상품 등으로 혜택도 강화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신혼부부와 여행·자녀교육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에 관심 있는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으며 교원라이프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담은 알찬 상품을 마련,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9월말 기준 교원라이프의 선수금은 9129억 원 규모로, 전년 대비 39% 가량 증가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