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맨션 충주점 오픈…'뷰티레스트'·'케노샤' 라인업 등 전시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시몬스 침대가 충청북도 충주시 봉방동에 '시몬스 맨션 충주점'을 오픈,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및 이사 준비 고객 등을 만난다.

10일 시몬스침대에 따르면 충주점은 LG전자베스트샵과 롯데하이마트 등이 밀집한 상권에 자리잡았으며, 칠금부영 2단지·충주푸르지오를 비롯한 대단지 아파트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충주 IC 및 중부내륙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있어 단양·제천·괴산·음성·진천 등 주변 지역의 수요도 대응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젤몬 △윌리엄 △에디슨 △헨리를 비롯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100주년을 기념해 한정 출시한 '뷰티레스트 1925'도 체험 가능하다. 신제품 침대 프레임 '아를라'·'루엔Ⅱ'·'솔레이' 등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침실 스타일링 '시몬스 룩'도 소개한다.

   
▲ 시몬스 맨션 충주점/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침대는 오픈 기념 할인 행사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2023 SS 웨딩 프로모션' 혜택을 중복 적용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이상 할인 및 특정 금액 이상 구매시 선착순 사은품 증정 등으로 이뤄졌다.

시몬스침대 관계자는 "고금리 시대에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 활용시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특급 호텔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며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및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