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미국 LA서 행사 개최
중소기업·K-브랜드 성장과 해외 진출 지원
[미디어펜=조우현 기자]㈜한진이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1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LA 윌셔 그랜드 센터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물류업계 최초로 해외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12일 ㈜한진에 이번 팝업 행사에는 친환경 쇼핑몰 ‘슬로우레시피’와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서비스 ‘SWOOP(숲)’에 입점한 31개 기업이 참가한다. 미국 현지에서는 친환경에 관심 있는 인플루언서와 언론사 및 일반 고객 등 약 200여 명을 초청한다.

   
▲ ㈜한진이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1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LA 윌셔 그랜드 센터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물류업계 최초로 해외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한진 제공


이번 행사를 기획한 조현민 사장은 마케팅 및 디지털플랫폼사업총괄로서 직접 행사장에 참석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 기업에 해외 진출의 메인 타켓 시장인 미국 내 인지도와 판매기회 확보에 도움을 주고, 슬로우레시피와 SWOOP(숲)의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활동도 펼친다.

㈜한진 관계자는 “국내 우수한 친환경 및 패션 브랜드를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미국의 중심에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뜻 깊다”며 “이번 팝업 행사가 참가하는 기업에게는 해외 진출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되고, 글로벌 소비층에게는 K-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레시피는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SWOOP(숲)’ 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