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찾아간다.

12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첫사랑의 풋풋함과 설렘을 담은 K-POP 아티스트의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독특한 이채로움으로 컴백 청신호를 켠 빌리가 팬들을 위한 특별 무대를 준비했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아낸 'various and precious'(moment of inertia) 무대가 '쇼챔피언'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또한 빌리는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 코너를 통해 팬들의 요청에 응답할 예정이다.

이어 올라운더 수식어 굳히기에 돌입한 엔믹스가 'Love Me Like This' 무대를 꾸민다. 또한 챌린지 열풍을 부르며 많은 사랑을 받은 선공개곡 'Young, Dumb, Stupid'로 엔믹스의 에너제틱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4세대 걸그룹을 대표하는 빌리와 엔믹스의 '엔딩원샷' 코너도 준비돼 있다. 게임을 통해 10초 동안 엔딩 포즈를 진행할 사람을 정하는 '엔딩원샷'을 통해 선정된 엔딩의 주인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항상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걸그룹 첫사랑(CSR)의 컴백 무대도 함께한다. 타이틀곡 '빛을 따라서'(Shining Bright)는 빛을 메인으로 한 춤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소녀들이 보내는 사랑의 시그널 '열여덟'(Signal) 무대도 기대할 만하다. 모스부호를 모티브로 한 포인트 안무 속에서 첫사랑이 보내는 사랑의 암호를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신예 싸이커스의 데뷔 무대도 준비 중이다. 먼저 다이내믹한 전개가 돋보이는 'XIKEY'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에너지로 K-POP 팬들을 만난다. 이어지는 타이틀곡 '도깨비집'(TRICKY HOUSE) 무대에서는 도깨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포인트 안무와 신비하면서 익살스러운 사운드로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친구 같은 컴백 인터뷰 '나!왔어!'에 출연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싸이커스에 대한 궁금증은 '아이돌챔프' 애플리케이션과 'ALL THE K-POP' SNS를 통해 질문할 수 있다.

이밖에도 킹덤, 아이칠린, 박서진, 남승민, 크랙시, 유수현(미니마니)의 무대도 '쇼챔피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